함박 스테이크로 함박 웃음을 나눕니다 > Blog

본문 바로가기

Blog

함박 스테이크로 함박 웃음을 나눕니다

페이지 정보

VIEW : 92  |  DATE : 20-10-10 16:21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누군가가 떠오르거나, 혼자보다 나눠 먹을 때 더 행복감이 느껴지는 것을 보면 음식과 나눔은 묘한 연결고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예로부터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을 일컫는 ‘식구(食口)’라는 표현이 ‘음식을 나눠먹는 사람들’이라는 의미에서 기인하는 것을 보면 가까운 사람일수록 음식을 나눌 때 더욱 정이 더해졌나 봅니다.

에이지너리14 브랜드와 매장을 런칭하던 때부터 나눔을 실현하고자 고민을 많이 해왔는데요. 드디어 그 염원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은 에이지너리14가 더 많은 ‘식구’를 만나기 위한 과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함박 스테이크는 누구는 좋아하니까,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에이지너리14의 매장에선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가장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상품은 단연 ‘함박 스테이크’가 아닐까 싶어요. 다진 고기를 사용하지만 높은 등급의 한우 등심, 안심 등의 부위를 사용해 갖은 양념과 함께 빚어냈기 때문에 부드러운 것은 물론 육향과 육즙 모두 그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일 거 같아요.

그래서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도, 한참 반찬 투정할(^^;;)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에이지너리14에서 가장 꾸준하게 판매되는 상품이기도 하죠. 매주 수요일이면 매장에서 함박 스테이크를 빚어내는 진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if !vml]-->에이지너리14, 드디어 나눔을 실현합니다. 



이렇게 맛있고 누구나 좋아하는 함박 스테이크, 조금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에이지너리14는 나눔을 이루기 위해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가장 먼저, 에이지너리14는 옥수동 주민센터와 함께 ‘나눔가게 참여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나눔가게 사업은 지역의 상점, 기억체 등이 물품이나 서비스를 이웃에게 기부해 나눔 공동체를 실현하는 사업입니다. 에이지너리14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을 저소득층 아동이나 어르신들이 매장에 들러 상품을 받아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에이지너리14는 성동구 푸드뱅크에 함박스테이크를 기부하기 시작했습니다. 푸드뱅크는 사회적 취약계층 주민들이 발급받은 바우처를 활용해 기부받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인데요. 이젠 푸드뱅크의 매장에서도 에이지너리14의 함박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고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님께 받은 사랑, 함박 스테이크로 다시 나누겠습니다. 


에이지너리14는 지역 사회와의 더욱 활발한 나눔을 도모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상품을 구매해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이웃과 나누기 위한 마음을 담아 함박 스테이크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수량만큼 자선단체와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보호 시설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고객분들이 주신 사랑과 신뢰에 비해 작은 나눔이지만, 기간 한정 없이 지속적으로 기부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함박 스테이크의 기부 활동은 에이지너리14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드릴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상품


댓글목록

C/S CENTER
  • 02-533-2923

  • 월-금 9:30-17:00 (점심 13:00-14: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주식회사 심플에프앤비 (Agenery14)   대표 박병진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첨단로285번길 27(성곡동)
사업자등록번호 650-86-00342   통신판매업 신고 2018-경기안산-1305 [사업자정보확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강혜윤 EMAIL khy@simplemen.co.kr
Copyright © 2021 AGENERY14. All Rights Reserved.